‘물 대신 헛개차를 제공하는 곳’이라는 이미지 메이킹으로 그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매출에 직접적 영향을 미치는 ‘하루헛개’ 마케팅 효과가 유명세를 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차음료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헛개음료의 숙취해소, 간 기능개선, 피로회복 등 헛개열매나무 효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물 대신 제공받는 헛개차를 통해 질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는 고객들의 후기가 설문조사됐다.

헛개차를 제공하는 사업장의 매출증대가 통계되면서 '하루헛개'의 재구매율이 94% 이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전국 다양한 요식업, 음식점, 스파, 골프장 등의 사업장들의 계약문의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하루헛개'는 국내 뿐만아니라 동남아시아 대표적인 관광도시 세부의 호텔, 다이빙샵, 음식점, 마사지샵 등에 수출을 시작했다.

하루헛개 관계자는 “세부는 스파, 마사지, 수상스포츠를 즐기기 좋아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지만, 필리핀의 수돗물이 석회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반드시 여행중에는 생수를 마셔야 한다”며 “현재 하루헛개가 수출된 관광명소에서는 생수에 헛개차의 건강함이 더해져 현지에서도 인기가 좋고, 식수 불안감이 있던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헛개추출액 96%외에 유산균증식, 유해균억제성분 등을 함유한 고농축 헛개원액 진액 850ml로 1L 헛개차 212통을 제공할 수 있는 ‘하루헛개'는 저비용 높은 가성비의 상품으로 앞으로도 많은 사업장에서 찾아볼 수 있을것으로 전망된다.

'하루헛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시, 군, 구 단위 지역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중에 있으며. 이는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인기인 무점포, 소규모, 1인창업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하루헛개 박호승 대표는 "'하루헛개' 총판 및 대리점 사업은 소액의 초도물량만으로도 계약이 가능한 무점포창업아이템으로 소액창업이 가능하며, 직장인과 주부의 투잡창업아이템으로 적합하다"고 전했다.

'하루헛개'에 관한 각종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나 대표변호를 통해 문의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