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 황사, 자외선 등 각종 유해환경을 비롯해 염색, 펌 등으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로 인해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일본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도우엔(DOUEN)의 스페셜 케어 에디션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Aura Adllura Custom Care 이하 아우라아듀라)’가 힐링 헤어케어 솔루션으로써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실제, 일본 현지의 약 4,500여 곳이 넘는 유명 헤어살롱에서 VVIP만을 대상으로 직접 사용하는 전문가용 프로페셔널 케어시스템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우라아듀라는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한층 자유로워짐과 동시에 프리미엄 살롱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로 손꼽힌다.

플래티넘(백금)과 시스틴이 결합된 트리트먼트에 보습력이 탁월한 콜라겐과 탄력유지에 효과적인 케라틴으로 이뤄진 고농축 PPT(폴리펩타이드) 앰플을 별도 구성, 모발손상도에 따라 간편하게 배합사용이 가능한 고급 헤어살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하며 기타 제품들과 차별화를 이끌어낸 것.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내 모발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효능은 기본, 가격까지 합리적인 이른바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심리와 부합되어 고객들의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TV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아우라아듀라는 매진행렬 속, 누적매출액 100억 원(TV홈쇼핑 매출기준)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