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미사강변도시가 올해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연장구간 호재로 인해 주요 관심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미사강변도시는 지하철 5호선뿐 아니라 9호선 또한 연장 노선이 확정돼 향후 강남, 여의도, 마곡, 김포공항 등 서울 서남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서울 상일동으로 이어지는 지하철 5호선 연장구간 개통 시 서울 강남권과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미사강변도시에는 현재 다수의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이 분양 중이거나 분양 예정에 있다.

이에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약 1분여 거리에 위치한 미사역 더오페라 2차가 미사역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눈길을 끌고 있다.

미사역 더오페라 2차는 미사역 역세권 입지 외에도 전용면적 19~39㎡에 미사지구 최초로 전실 전면 복층과 알파룸이 설계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역시 인기 요소 중 하나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고 코스트코, 이케아(예정) 등 대형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어 상업과 문화, 관광의 중심지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하남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테니스장, 미사리 조정카누경기장 등도 인접해 생활체육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한강공원과 캠핑장 등 대규모 근린공원은 물론 망월천도 가까워 수변공원에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런 하남시 생활인프라 외에도 강동경희대병원, 한림대강동성심병원, 하남시청, 수원지법 하남 등기소, 하남 경찰서 등 다수의 의료 행정 시설이 인접해 있다. 이를 통해서도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미사역 더오페라 2차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풍납동에 마련돼 있으며 5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마다 방문객 및 계약자를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