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TN 뉴스)
(사진: YTN 뉴스)

넥센 히어로즈 소속 박동원과 조상우가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 비난받고 있다.

23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두 사람이 준강간 혐의로 수사를 받았다.

최근 인천의 한 호텔에서 만취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들은 강제적인 성폭행은 없었다고 부인하고 있다.

지난 2016년 12월 2년 반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박동원의 아내는 법학과에서 범죄학을 공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지난해 진행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개로 아내와 만나게 됐다고 털어놓으며 "장가를 잘 갔다. 난 운동만 열심히 한다"며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입단 2년 만인 2010년 6월 프로에 데뷔한 그는 2년 동안 마음 고생을 하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프로 와서 무조건 잘할 것 같았다. 블로킹이나 송구를 못하는 프로팀 포수들도 보였다. 그런데 성격이 문제였던 것 같다"며 "2군 가서 TV에서만 봤던 베테랑 투수들이 던지니까 잔뜩 위축돼서 못치겠더라. 혼자 끙끙 앓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년 동안 배운 게 없었다. 항상 위축됐고 자신감이 없었다"면서도 "투수들이 항상 좋아할 수 있는 포수, 반대로 상대팀 타자들은 싫어하는 포수가 (되고 싶다)"며 "팀을 잘 이끌어가는 믿음직한 선수가 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