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피에스타pc방이 매장 매출과 수익을 높이기 위한 가맹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며 가맹점주와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모든 가맹점의 매출상승을 위해 주, 월 단위로 매출 체크를 진행하고 있다. PC방매출이 하락한 가맹점을 산출해 가맹점 방문, 주변 상권 재조사 등 시행한다. 
이후 매출 하락에 대한 원인 분석 및 이벤트 등 개선 방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가맹점의 매출이 올라갈 때까지 실시간 밀착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본사와 가맹점주의 꾸준한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단체채팅방을 개설하고 대화하며, 주 1회 관리콜 진행해 가맹점의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개선 방향 가이드를 제시한다. 

특히 매장의 매출, 수입, 지출을 분석해 PC방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하여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피에스타PC방 가맹점주는 “피에스타PC방 본사에서 지속해서 매출을 관리해 준 덕분에 수익이 계속 상승하고 있어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피에스타PC방 관계자는 “대형화 되고 있는 pc방 시장에서 피에스타PC방은 가맹점의 높은 매출과 수익을 바탕으로 가맹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이 본사가 가맹점의 매출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지 확인해 보고 도전했으면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자세한 pc방창업 상담 및 혜택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무료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