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가 없는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PC방창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에 예비창업자들 입장에서 가장 궁금한 점은 창업비용과 그에 따른 수익과 매출이다.

실제로 창업을 하기 전 가장 큰 관심사는 PC방창업비용이다. 얼마의 돈이 드는지,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어느 정도의 창업비용 혜택을 주는지 그리고 창업 후 매출과 순수익은 어떻게 되는지 등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이러한 예비창업자의 니즈를 채우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 전에 나의 예상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창업계산기’를 홈페이지에 오픈해 두어 화제다.

창업계산기는 PC방창업비용에 따른 수익, 매출 등의 예상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예비창업자는 이를 통해 PC방창업비용 자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매출에 대한 확신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한, 해당 업체는 비용이 얼마가 드는지에 대해서는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는 24시간 창업상담을 통해 실시간으로 예비창업자에게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예비창업자의 PC방창업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5월 한정 할인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투자원금 보상제도부터 SNS 마케팅 3개월 무료홍보, 키보드와 책상 지원 등을 비롯한 15가지 이상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있는 창업계산기를 통해 PC방창업비용과 수익, 매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신 예비창업자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예비창업자에게 보다 많은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상생경영을 위한 PC방창업비용 지원 방법을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20여 년간 피시방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청자에 한하여 초대장을 발부하는 사전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