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옆세권’이라 불리는 서울과 인접한 경기 지역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떠오르는 옆세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의정부 고산은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작년에 개통하여 강남-잠실까지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여 서울접근성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지하철 7호선 연장이 확정된 탑석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2024년 개통예정인 GTX C노선 이용시, 향후 의정부에서 삼성까지 73분에서 82.2% 감소한 13분으로 줄어들게 된다.

이러한 우수한 교통인프라를 갖춘 고산지구 내에 대방건설이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으로 오픈 준비가 한창이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지상 19층~25층 10개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고 74㎡, 84㎡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산 최초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설치되어 고품격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단지 주변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신설 예정으로 뛰어난 학세권도 보유하고 있다. 더욱이, 세대 주변 근린공원을 포함하여 부용산, 용암산, 수락산 등으로 둘러싸여 탁 트인 영구조망권을 보유한 청정대단지이다.

고산지구에는 경기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융합단지가 들어서 문화,쇼핑,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020년 말 조성 계획인 복합문화융합단지는 65만㎡ 규모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YG K-POP 클러스터, 뽀로로테마랜드, 가족형호텔, 워터파크, 스마트팜 시범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5월 중 견본주택 오픈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이다.

대방건설은 2017년 도급순위 31위의 중견건설사로, 올해 양주 옥정지구를 성공리에 분양하였고 화성 동탄지구, 구리갈매지구, 전주 효천지구, 부산 명지지구에서 분양을 진행했다. 올해는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신도시 2차, 화성 송산신도시 5,6차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