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H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대표 브랜드인 팔레오에서 가정의 달 맞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스승의 날, 어버이 날 등을 맞아 출시한 이번 팔레오 선물세트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 이라는 팔레오의 슬로건에 걸맞게 사랑, 건강, 정성을 가득 담았다.
 
팔레오 가정의 달 맞이 선물세트는 노니, 브라질너트, 사차인치, 카카오닙스 등 평소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TV 방영제품과 인기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명 배우와 모델이 자기관리를 위해 수 년간 섭취해왔다고 알려지며 눈길을 끌기도 했던 건강식품으로 온 가족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팔레오 관계자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팔레오에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푸드를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며 “감사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 분들께 건강하고 좋은 상품을 드리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최근 레몬밤, 아보카도 오일, 허니부쉬, 스테비아 등 다양한 건강 식품을 출시한 팔레오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섭취할 것을 권장하며, 권장량 이상을 섭취할 경우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있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