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한 분당의 라온스퀘어가 5월 한달 계약자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총 11팀으로, 1등 1팀에게 부모님 리마인드 촬영 서비스, 2등 2팀에게 양가 혼주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 3등 3팀에게 본식사진 진행팀 한정 양가 가족사진 16R액자, 4등 5팀에게 라온스퀘어 6인 시식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호텔식으로 1시간 30분 동안 단독홀을 사용하여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해 차별화를 둔 분당의 라온스퀘어는 웅장한 규모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남성4중창과 피아노 연주가 예식시간 동안 계속해서 울려퍼지며, 퇴장 시에는 '에어 펌핑 플라워 샤워'로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아름다운 영상과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사진 촬영은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의 높은 퀄리티로 본식 촬영이 가능하며, 리허설 촬영 또한 스튜디오를 방문하지 않고도 라온스퀘어 자체 내에서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의 촬영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다
 
웨딩을 비롯해 기업연회와 각종 행사 및 이벤트, 모임, 문화센터를 아우르는 다양한 목적에 맞는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라온스퀘어는 앞으로도 분당, 성남, 판교, 용인, 서현 지역의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더욱 확대, 운영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