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6층 남성매장에 오픈한 '산드로 옴므' 매장
22일 6층 남성매장에 오픈한 '산드로 옴므' 매장

최근 ‘나’를 위한 소비를 추구하며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외모를 관리하는 30~50대의 남성 고객들이 소비의 새 주체로 떠오르며 구매력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남성 소비자의 구매 변화에 맞춰 갤러리아타임월드 6층 남성매장이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전통적인 정장의 격식을 갖춘 진지함을 덜어내고 경쾌한 느낌의 캐릭터 정장과 라이프스타일의 멋스러움을 살려주는 캐주얼 상품군 등 남성 소비자들의 선호 분야를 강화한, 새로운 트랜드에 맞춘 매장 리뉴얼로 남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총력을 기울인다는 전략이다.

지난 12일 남성의 스타일과 감각을 살려주는 셔츠/타이 상품군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17일 송지오 옴므, 18일 콜마 오리지널스, 22일 산드로 옴므, 24일 브룩스브라더스 레드플리스가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산드로 옴므’는 2008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무심한 듯 시크하고, 세련된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남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 브룩스브라더스의 캐주얼 컬렉션 대표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 레드플리스’와 송지오 디자이너의 신규 남성복 브랜드 ‘송지오 옴므’도 선보인다.

메인 타킷은 30~40대의 남성고객을 겨냥하지만 어린 시절의 추억을 간직한 ‘보이’를 콘셉트로 젊고 트렌디한 하이퀄리티의 브랜드를 지향해 주목받고 있다.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에서는 의류와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오픈 기념 할인행사와 사은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2일 6층 셔츠/타이 리뉴얼 후 매장
12일 6층 셔츠/타이 리뉴얼 후 매장

6층 남성 매장 리뉴얼 오픈 외에도 남성 고객층을 겨냥한 뷰티, 액세서리,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가 운영되고 있다. 

캐주얼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은 물론 소품과 액세서리 등 남성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명품 남성 브랜드 ‘맨온더분’이 2층에, 남성 전용 프리미엄 헤어&뷰티샵  ‘마제스티 바버샵’은 12층에 각각 위치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층 명품매장에 위치한 "맨온더분" 매장
2층 명품매장에 위치한 ‘맨온더분’ 매장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