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의 ‘2018 골프존파크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시즌 1’ 포스터
골프존의 ‘2018 골프존파크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시즌 1’ 포스터

㈜골프존이 ‘투비전 플러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2018 골프존파크 익스트림골프 챌린지 시즌1’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대회는 5월 6일까지 개최되며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코스는 제이드 팰리스 CC이며, 골퍼들은 스트로크 점수와 플레이 시간을 합친 '익스트림 점수'로 승부를 겨루게 된다.
 
총 시상 규모는 1억 원가량이며, 매주 점수별, 등급별, 행운별, 라운드 횟수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시상이 준비되어 있다.
 
매주 바뀌는 행운의 익스트림 점수를 달성하면 ‘행운의 익스트림 점수상’을 수상한다.

경품으로는 ▲삼성 43인치 LED TV ▲24K 골드바 2돈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만 원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스카티카메룬 퍼터 ▲풋조이 골프화 등 주차별로 풍성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또 주차로 변경되는 행운 순위에 당첨되면 총 10만 원 상당의 경품(골프문화상품권 5만 원, 와이드앵글 의류 교환권 5만 원)이 주어진다.

또 챌린지 기간 내 가장 라운드 일자가 많은 상위 3명의 골퍼와 최단 시간 내 라운드를 달성한 상위 3명의 골퍼에게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지는 ‘익스트림 골프 특별상’을 수여한다.

이번 ‘2018 골프존파크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시즌1’은 와이드앵글이 메인스폰서로 후원하며, 와이드앵글은 본 대회와는 별도로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 제3회 익스트림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의 2018년형 ‘투비전 플러스’는 듀얼플레이트, LED퍼팅가이드, 5.1 채널 사운드 시스템, 디봇센싱, 익스트림 골프, 미니라운드, 미션시스템 등 기존의 투비전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가 적용됐다.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기술력과 노하우가 총 집약돼 스크린골프의 새로운 재미와 필드 현장감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역대급 플러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