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네트웍스에서 주최하는 건축•인테리어박람회 ‘2018 광주경향하우징페어’가 3월 29일(목)부터 4월 1일(일)까지 나흘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 33주년을 맞이한 ‘경향하우징페어’는 2월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뒤 광주, 제주, 서울, 대구, 부산을 돌며 순회 전시회를 개최한다. ‘2018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이번 달 개최를 앞두고, 무료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3월 27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른 입장도 가능하다. 단체 사전등록도 가능하다.

전시 품목은 주택 건축에 필요한 다양한 건축자재이다.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이 있다.

‘2018 광주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건축주를 위한 유익한 세미나도 함께 주최한다. 친친디, 월간 전원속의내집과 함께 주관하는 ‘건물주 대학 SUPER WEEK’를 진행한다. 왕초보 건축주를 위한 눈높이 실전전략을 부제로, 2월 일산 킨텍스에서 참관객들의 호응을 얻은 세미나이다. 

건축에 있어 필요한 건축자재, 집짓기 팁, 리모델링, 인테리어 등 예비 건축주에게 유익한 실전전략에 대해 알 수 있다. 꿈꾸는목수, 한국목조건축협회,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 월간 전원속의내집과 함께 ‘집짓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에너지의 날, 엔지니어의 날, 건축가의 날, 건축주의 날로 구성되며 건축주를 위한 집짓기 팁을 알려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빙∙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전시회인 ‘2018 광주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동시 개최한다. 홈데코용품, 가구, 주방가전용품 등이 전시되어 인테리어, 집꾸미기와 관련된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 건축ㆍ인테리어 뉴스를 접할 수 있다.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