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살아가면서 슬픈일도 겪고, 기쁜일도 겪고 다양한 희로애락을 겪으며 살아가게 된다. 특히 힘들고 고난의 시기가 다가오면 풀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점집을 찾아 조언을 구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러한 경우 서울점집을 알아보면서 서울유명한점집, 서울용한점집을 찾는 경우가 많다.
 
신비의 집은 취업운, 애정운, 사업운, 궁합, 신년운세뿐 아니라 투자운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한 곳이며 또한 엑소시스트와 신이 선택한 사람들 시즌1 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하였으며, 신이 선택한 사람들 시즌 2에서는 메인 MC로 사회와 진행을 맡아 더욱 더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신비의 집을 찾은 31세 한모 양은 “몇 년 전 열심히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데 좋은 소식이 없어 자존감도 많이 떨어진 상태로 신비의 집을 처음 찾게 되었었는데, 그 당시 신비의 집에서 좋은 방향을 제시해 주었고 실제로 취업에 성공했었던 좋은 기억이 있다. 이번에는 다니던 직장을 사정상 이직하게 되어 이직운을 보러 왔는데 미리 조언을 들으니 뭔가 더 안심이 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서대문점집 신비의 집은 청년실업률 최고조인 요즘 많은 이들의 아픔과 슬픔을 공감하며 길을 밝혀주어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기도 하다.
 
신비의 집은 부산에도 있고 종로에도 위치해 있는데 다른 무속인들과는 다르게 서울과 부산 두 곳에 법당을 내고 상담을 할 수 있는 이유는 냉철한 점사로 사람들의 심금을 울려 입소문이 난 것도 있지만 무속인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신 엑소시스트, 신이 선택한 사람들에 출연하고 MC를 맡고 있어 전국에 유명세를 탔다. 이에 손님들의 강력한 요청에 두 곳에 법당을 내고 현재 손님들이 강남, 인천, 일산, 파주, 대전 등의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많은 이들이 도움을 받으러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한편, 신비의 집은 예약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