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고기는 특유의 양고기 향과 오래 보관하면 할수록 나는 향으로 인해 거부감을 느끼는 음식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대표적인 음식이지만 최근 특유의 소스와 철저한 고기 관리를 통해 맛과 양고기 특유의 향을 잡은 매장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부천 상동에 위치한 호갱양꼬치는 특유의 다양한 소스와 SNS 페이스북 채널을 통한 매월 11일 양꼬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 등으로 부천양꼬치중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마약 양꼬치는 남녀 노소 인기 있는 메뉴로 특유의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특유의 소스의 달달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강점인 메뉴이다.

해당 제품 이외에도 원조 양꼬치 꿔바로우 양갈비 등 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양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부천양꼬치 맛집인 호갱양꼬치 관계자는 "양꼬치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 어떤점에서 거부감을 느끼는지 잘 알고 있다. 양고기 특유의 담백한 맛과 쯜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소스를 준비하고 지속해서 소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향이 나지 않은 어린 양고기와 필요한 고기만큼 매일 주문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거부감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천양꼬치 맛집 호갱양꼬치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