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이오노니에서는 노니를 먹기 편한 30ml 파우치 16주분으로 구성, 3월 6일 저녁 11시 45분 공영홈쇼핑을 통해 전격 판매를 실시한다.

노니는 이미 미국 유명 셀럽들에게 알려졌을 정도로 확실한 건강식품이다. 최근에는 다이어트로 노니주스가 각광받으며 다양한 연령층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노니에는 칼슘, 비타민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올바이오노니의 제품들은 방부제, 착향료,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순수 노니 제품이다. 다양한 노니효능은 고객들에게도 잘 알려져 고된 집안일과 육아에 지친 엄마, 하루종일 회사 일로 바쁜 아빠, 고단한 사회생활에 지친 언니와 학업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동생 등 가족 모두에게 좋다. 또, 올바이오 노니 제품은 홈쇼핑 판매는 물론, 3월 3일 앱을 통해서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올바이오는 벤처기업 확인서, 이노비즈 인증서,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까지 확보한 안심 기업이다. 이중 이노비즈 인증서는 기술적 우위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의 경쟁성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게 부여되는 인증이다.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제정하는 ISO9001 인증도 받아 모든 제품의 생산, 공급에 관한 품질 경영시스템을 확실히 평가받아 인증을 마쳤다. 또, ISO22000 인증도 받았는데 이는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식품 위해 요소를 사전에 예방, 관리하여 안전에 힘썼음을 인증한 것이다.

더불어, 더욱 엄격한 제품의 출시를 위한 HACCP도 인증받았다. 이는 식품제조와 가공에 있어서 원재료부터 생산, 소비자의 섭취 전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에서 오는 오염물질을 사전에 방지하는 체계적 위생 관리 시스템이다. 해당 업체에서 생산되는 노니쥬스, 노니즙을 포함한 모든 제품들은 제품에 대한 확실한 검증을 마쳤으며, 식품 위생에 대한 안전과 철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노니는 나무에서 수확 후 24시간 이내에 빠른 냉동을 하지 않으면 물렁하게 되어 먹을 수 없다. 이에 해당 업체에서는 노니를 채취하자마자 냉동창고로 이동시켜 안전한 상수도 물로 세척 후 모든 꼭지를 제거하여 시큼한 맛을 없앤 노니주스를 탄생시켰다. 이에 채취된 노니는 영하 40도에서 급속냉동 포장하여 한국으로 배송, 확실한 여과 단계와 멸균 과정을 거쳐 단계별 HACCP 기준에 의거해 품질검사 진행 후 판매된다고 밝혔다.

올바이오노니에서는 제품 1병 구매 시 코코넛 슈가 300g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코코넛 슈가는 일반 설탕에 없는 건강한 미네랄이 살아있는 천연당이다. 과일보다 낮은 혈당 지수를 자랑하며, 화학 공정을 거치지 않은 천연식품이지만 설탕과 똑같은 감미를 지녔다.

자세한 사항은 올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