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트렌드와 성공전략, 벤처경영원 김승찬 대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28일 대덕특구 코워킹스페이스인 이노스타트업에서 ‘제18회 대덕특구 이노포럼(INNO Foru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이노포럼은 스타트업들의 기업소개 후 연사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에 마련된 네트워킹 시간을 통하여 다양한 참가자와 기업의 성공 노하우 및 전략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스타트업 소개 세션에서는 ㈜무릉과 ㈜와이제이테크의 대표이사가 기업과 제품에 대하여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이노포럼에서는 “스타트업의 트렌드와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한국벤처경영원 김승찬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강연에서는 변화하고 있는 스타트업의 기술 및 사업 아이템, 탄생과 성장의 경향을 분석하고 분야별 적합한 성공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투자조합을 활용한 투자유치 방법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창업자들이 자금조달을 위한 ‘액셀러레이팅 로드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승찬 대표는 ㈜씨그널정보통신(상장사) 대표를 역임하였고 현재는 한국벤처경영원 대표 및 한국크라우드펀딩 대표 개인투자조합협회 회장 등을 맡고 있다

이노포럼은 (예비)창업자 연구원 등 스타트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행사 관련 내용은 대덕특구 포털 또는 이노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