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중에는 조루증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자신감에 있어서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런데 막상 조루증 수술을 결심하기는 쉽지 않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조루증 수술은 배부신경차단술이다. 배부신경차단술이란 말 그대로 음경의 신경을 절개하여 차단하는 방법이다. 그런데 배부신경차단술은 몇 가지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먼저 배부신경차단술이 모든 환자에게 효과적인 것은 아니다. 또한 신경을 차단함에 따라 신경통, 발기부전 등의 부작용을 겪게 될 수 있다. 무엇보다 배부신경차단술은 신경이 재생되어 조루증이 재발하는 사례가 종종 발견된다.

남성의 성기는 급소에 해당하는 민감한 부위이자 생식이라는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때문에 개인이 이와 같은 부작용이나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감당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부담감을 덜 수 있는 조루증 해결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필러를 통한 비수술적인 조루증 치료방법이 바로 그것이다. 필러는 예외적인 경우가 아니라면 절개 등의 수술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필러시술은 주사기를 통해 남성의 음경에 필러입자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때 주입된 필러는 음경의 피부층과 신경층 사이에 자리 잡고 새로운 층계를 만든다. 이 필러층계는 마치 보호막처럼 신경층을 감싸고 자극으로부터 차단한다. 덕분에 신경층을 효과적으로 둔화시킬 수 있다.

필러시술에 대해 이지필 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전문의는 “필러시술은 시술 시간이 10분 정도에 불과하다. 또한, 시술 직후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 부담이 작은 시술방법이다.”라고 이야기한다.

덧붙여 “필러의 입자크기가 5배가량 큰 매트릭스필러가 각광받는다. 매트릭스필러는 입자의 크기 덕분에 조루증에 대한 개선효과가 높은 고성능 필러다. 부가적으로 평균 30~50%의 확대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필러를 통하여 조루증을 개선하고자 한다면 이처럼 신뢰할 수 있는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간편하고 비수술적인 시술이라고 하더라도 마찬가지다. 더군다나 필러시술은 시술자의 경험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다.

이러한 필러시술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찾아 진료받는 것이 모양 변형이나 불편함 등의 시술 후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