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장애우와 나눈 행복한 꽃 '미소'
삼성디스플레이, 장애우와 나눈 행복한 꽃 '미소'
  • 윤원중 기자
  • 승인 2018.02.12 09: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 지난 9일 직접 꽃밭사업단 찾아 화분갈이 등 봉사활동 펼쳐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지난 9일 천안시 꽃밭사업단을 찾아 꽃 심기와 화분포장 봉사활동을 하며 장애인들의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삼성디슬플레이는 지난 2011년부터 8년간 매주 ‘꽃밭사업단’으로부터 꽃을 배달 받는 ‘One Table One Flower’캠페인을 지원해 총 15억여원의 누적매출과 25여명의 장애인 고용효과 창출에 기여했다.
 
‘One Table One Flower’캠페인은 매주 월요일 장애우들이 회사를 직접 찾아 화병이나 화분을 임직원 개인 책상에 비치하는 캠페인으로 임직원들의 힐링과 밝은 회사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됐다.
 
삼성디스플레이 김래미 프로는“연일 되는 한파에 몸은 춥지만 예쁜 꽃들을 보면 마음은 더없이 따뜻하다. 직장인들이 월요병에 고생한다고 하지만 저는 월요일마다 오는 꽃 배달에 월요병을 모른다. 항상 저희에게 예쁜 꽃을 배달해주시는 장애우들에게 이자리를 빌어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성엽 2018-02-13 11:59:29
안녕하세요. 참세상강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모니터링 요원 여성엽입니다.
마음이 따뜻한 기사 감사합니다. 사회적 약자에 대한 기업의 사회공헌은 우리나라가 좋은 나라임을
알게 하고 기업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그런데 장애우란 표현은 바르지 않는 표현으로 장애인이 맞는 표현입니다. 번거롭더라도 수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공식 블러그[http://blog.naver.com/kead1/220700954326]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앞으로도 장애인에 관심 가져 주시길 바라며 귀사와 기자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