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리턴')
(사진: SBS '리턴')

배우 고현정이 드라마 '리턴' 주동민 감독이 갈등을 빚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다.

7일 한 매체는 드라마 관계자의 말을 빌려 "고현정이 '리턴'을 촬영하던 도중 감독과 크게 다툼을 벌인 후 촬영 거부를 선언했다"며 "이대로 가다가는 당장 다음주 방송분의 방영 여부도 불투명한 상태"라고 보도했다.

다른 관계자는 최근 그녀와 PD 사이에 캐릭터, 분량 등의 문제로 이견과 약간의 다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드라마 대본이 나오지 않은 상황이어서 더욱 논란이 커지고 있는 상황.

그녀가 출연했던 드라마 '대물' 때도 작품 초반 감독과 작가 등이 교체되면서 불화설이 제기된 바 있으나 일단락됐다.

해당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했던 그녀는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다른 소신을 드러내 주목받기도 했다.

그녀는 "드라마 만들 때 그 결과나 과정이 아름답다 생각한다. 그 과정을 모르는 분들이 이 배우가 어쩌네 저 배우가 어쩌네 함부로 말하는데 그러지 말라. 배우들은 그 순간 최선을 다한다. 좋은 대본이든 아니든 그 순간 저희는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드라마 초반 혼선을 빚은 과정에 대해 "나중에 온 김철규 감독님 두 팔 벌려 환영하지 못해서 미안했다. 일하면서 욕 많이 했던 작가님 미워서 그런 거 아니다"라며 "처음에 시청자들이 사랑했는데 그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것 같아 속상해서 그랬다. 각 분야 감독님부터 막내 스태프들까지 감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