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공무원 경쟁률 사상최대를 기록한 가운데 전국 공시생이 30만 명에 육박했다. 그만큼 취업난에 고충을 겪고 있는 2030세대부터 다양한 연령층까지 안정된 미래를 추구하는 성향을 담아낸 결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근본적인 공부 습관을 바꾸는 것부터 성적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이 따라야 한다. 이에 관리형 독서실을 선택하는 수많은 공시생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전문콘텐츠와 멘토강사를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

이에 학생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노량진 수험 전문가들이 모여 론칭한 관리형 독서실 ‘난공불락 스파르타’가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관리형 독서실 브랜드 ‘난공불락 스파르타’는 ‘수험기간을 절반으로’라는 핵심가치에 걸맞게 철저한 생활관리와 공부기술 관리, 열정 관리를 전한다.

주로 공부시간, 공부기술, 열정몰입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공부기술 콘텐츠는 현 노량진 대표 공무원 학원인 ‘남부고시학원’의 명강사 3인방에 의한 과목별 학습법과 공부법을 코칭해주며 前 메가스터디 학원장과 현직 공무원 출신 스터디매니저 로 구성된 전문 생활관리 매니지먼트, 실제 수험에 먼저 합격한 합격생 선배들의 지속적인 일정관리와 시험대비법 코칭 등 삼중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개인 및 맞춤 1:1 코칭이 이뤄지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으로 수험기간을 줄일 수 있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사람에게는 누구나 자신에게 영향을 끼치고 자신을 훈련시키며 관리해 줄 단 한사람이 있기 마련”이라며 “난공불락 스파르타는 그 단 한 사람이 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난공불락 스파르타’는 서울 대방역 정오빌딩 5층에서 개원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