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 올림픽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스키, 스노우보드 등을 즐기기 위한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의 강원도 여행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강원도 홍천 소재 대명비발디파크는 겨울철 인기가 높은 스포츠 여행지로 꼽힌다.

덕분에 주변에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비발디파크맛집, 쇼핑몰, 명소들이 가득하다.

비발디파크 주변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여 여행 코스로 선택하기 좋다. 남노일강변유원지와 반곡밤벌유원지, 팔봉산관광지, 춘천숲자연휴양림 등 가볼 곳이 많다.

또 멀지 않은 곳에 청평호와 남이섬이 있어 코스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커플 데이트 또는 가족 여행 차 홍천 비발디파크를 방문했다면 대명비발디파크맛집의 볏짚삼겹살 별미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 홍천군 서면 비발디파크 인근에서 13년째 운영을 하고 있는 홍천맛집 '먹골촌'은 스키, 스노우보드 등을 즐기러 온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업체의 대표 메뉴는 볏짚삼겹살이다. 1300도 화력의 볏짚으로 초벌하여 돼지의 잡내를 없애고 깔끔한 맛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볏짚 특유의 은은한 불향이 가미되어 기존 삼겹살과 차별화된 풍미를 선보이는 것이 매력적이다.

특히 육즙이 그대로 담겨 있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의 식감과 함께 담백한 맛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여기에 직접 김장한 묵은지도 제공해 삼겹살 맛과 찰떡 궁합을 자랑한다.

직접 숙성시킨 덕분에 묵은지 특유의 시원하고 알싸한 맛이 삼겹살의 담백한 맛과 어울리는 것이 매력적이다.

질 좋은 고기를 볏짚으로 초벌해 뛰어난 맛을 자랑할 뿐 아니라 별도로 오랜 시간 굽지 않아도 된다는 편의성도 돋보인다. 초벌을 하여 굽는 시간을 최소화해 번거로움을 없앴다.

업체는 볏짚삼겹살 외에 꽃등심, 소특수부위, 소갈비살, 하엉살, 목살, 불고기전골 등의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또 뚝불정식, 김치찌개, 청국장, 시골된장찌개, 콩나물황태해장국 등의 식사 메뉴도 선보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비발디파크 정문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주차장도 완비되어 고객 편의성이 높다”라며 “볏짚이라는 특수한 소재를 가지고 삼겹살을 굽는 만큼 타 업체와 차별화된 식감과 풍미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