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은 한국인에게 다가가기 어려운 메뉴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일식은 생선, 회를 주재료로 하여 날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높은 음식이라는 편견도 있다.

이에 스시노백쉐프는 스시의 현대적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스시 문화를 창조하며 나아가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 개척 및 선도를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특히 구월점은 날 것을 싫어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메뉴 구성은 물론, 특색 있는 신메뉴 출시로 인천 구월동맛집 및 구월동 데이트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스시노백쉐프 구월점에서는 야끼소바 신메뉴를 단돈 만원에 제공하며, 사시미 라인을 주문하면 탕 요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함께 제공되는 특제소스는 기존 간장 소스와 확연히 다른 맛으로 기존의 와사비 간장소스에서 벗어난 맛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부드러운 우유에 진짜 생 와사비가 더해지는 알싸한 맛의 생 와사비가스시의 품격을 더욱 높이는데 일조해 인기를 끌고 있다.

스시노백쉐프는 메뉴도 다양하게 라인별로 구성되어 시그니처 라인, 반반라인, 와규스테이라인, 스페셜라인, 골드라인 등 다양한 세트메뉴가 계속해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에 다양한 라인의 모든 메뉴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각각 코스별로 컨셉화 시켜 제공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전통 일식집에서 느낄 수 있는 코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모든 주방을 오픈, 고객들에게 청결한 전 조리 과정을 공개하여 모든 음식을 믿고 먹을 수 있게 했다. 더불어 깔끔한 인테리어로 내부 분위기를 살려남녀노소 찾을 수 있는 구월동맛집, 또 연인이 데이트하기 좋은 구월동 데이트 장소로도 알려졌으며, 각종 신년회와 회식장소로도 추천되고 있다. 각종 홈파티 메뉴로도 선정, 최근 배달 어플을 통한 배달로도 인기가 상승 중이다.

이에 관계자는 “어렵지 않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초밥 메뉴를 만들어, 최근 인천 구월동의 회식장소, 맛집 장소로 입소문이나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특히 와규 스테이크 초밥은 스테미너에 좋은 장어 한마리가 통째로 나오며, 3인에 51피스의 수제초밥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이 제공되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인기 메뉴다. 또, 전 메뉴 포장은 물론 키즈라인과 여성 라인 등도 준비되어 다양한 고객들이 끊임없이 찾아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한편 스시노백쉐프는 소비자가 뽑은 2017한국소비자만족지수 프랜차이즈(초밥) 부분 1위를 수상했다. 97호점까지 오픈함은 물론 일식전문 쉐프 직원 수가 110명 가까이 늘어 올해의 벤처기업부장관상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자세한 사항은 스시노백쉐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