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최초로 ‘현대H몰’,‘더현대닷컴’ 입점, 단독 스페셜관 개관

한국조폐공사는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 조폐공사 자체 고유 고품위 브랜드인 ‘오롯(Orodt), 디윰(Diyum) 제품 70여종을 선보인다. 조폐공사와 현대백화점은 11일 현대H몰에 단독 스페셜관을 개설하고,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한국조폐공사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기념 제품 포토세션
미니 골드바, 아트메달 등 판매 …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도 실시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가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 입점, 골드바와 메달 등을 판매한다. 조폐공사가 타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폐공사는 11일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 단독 스페셜관을 개설하고 이날 서울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졌다.

현대H몰은 ‘2018 무술년 개의 해 미니 골드바’등 소장 가치와 투자가치를 높인 ‘오롯(Orodt)’ 골드바 제품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고품격 ‘디윰 아트(Diyum Art)’ 세계 명화 시리즈 메달인 ‘모네의 양산을 쓴 여인’ 등 조폐공사 제품 25종을 판매한다.

이날 그랜드 오픈 행사에서는 특히 지난해 조폐공사가 공모한‘내가 만든 메달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제품화한 ‘도깨비 멀티 미니 골드바’가 첫 선을 보였다.

현대H몰 입점과 함께 출시된 ‘도깨비 멀티 미니 골드바’는 예로부터 복과 재물, 그리고 장수를 기원하는 치성 대상으로 여겨진 도깨비 디자인의 1g의 미니 골드바를 지갑에 넣고 다닐 수 있도록 신용카드 사이즈 케이스에 포장된 제품이다.

행운을 불러들이고 순금 제품에 대한 소액 투자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도깨비 미니 골드바’는 국내 최초로 한 장의 카드에 골드바 여러 개가 붙어 있어 절단선을 따라 쪼개서 쓸 수 있는 멀티형 형태이다.

1g 단품, 1g×4개 연결형 제품, 1g×8개 연결형 제품 등 3종이 출시됐다.

판매 가격(부가가치세 포함)은 각각 1g 단품이 7만7000원,1g×4개 연결형 제품 27만 3000원, 1g×8개 연결형 제품이 53만 5000원이다

현대백화점은 조폐공사 제품 입점을 기념, 현대카드 10% 할인 및 1일 2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기념화폐(1천원권 지폐 45장을 연결한 전지형 은행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