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의 꿈, 그 꿈에 가까워 졌을 때 우리는 더욱 신중해야만 한다. 가지고 있는 모든 재산을 투자해야 하는 경우에는 까다롭고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제주도 아파트의 경우 생활 동선을 고려한 입지선정, 대출계획, 아파트 내•외부의 꼼꼼한 점검은 필수다.
 
조은방에서는 다년간의 경력을 통한 전문가형 1:1맞춤서비스를 통해 일반소비자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체크해주는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어 제주도아파트분양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조은방의 ‘무료 투어 시스템’은 제주도내의 모든 부동산 정보를 종합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제공하는 온라인 시스템으로써 정확한 현장사진과 고객에 맞는 1:1맞춤 컨설팅을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본인의 희망 주택을 선택한 뒤 조은방의 대표카페나 블로그, 문의로 무료투어를 접수하면 해당지역 전문플래너와 함께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조은방은 각 지역별로 전문 플래너를 배치하여 소비자의 빠르고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조은방만의 ‘살기 좋은 집’ 체크리스트를 통해서 일반소비자가 고려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신경 써서 합리적이고 현명한 부동산거래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은방 관계자는 “제주도의 최신 부동산정보와 시세변동 데이터베이스를 통해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은방의 더 많은 정보는 유선상담 및 대표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