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 적극 참여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하 아산무궁화)의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 ‘함께해U’에 동참했다.

아산시 공무원 노동조합 양태진 위원장과 김진민 부위원장은 최근 사무실에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연간회원권을 구매하고 성공을 기원하며 축구단 활성화 홍보에 힘을 보태기로 약속했다.

‘함께해U’는 연간회원권을 구입한 사람이 함께 축구를 보고 싶은 사람에게 구매를 권유하는 캠페인이다.

릴레이에 동참한 아산시 공무원 노동조합 양태진 위원장은 “아산시에 프로축구팀이 출범해서 반갑고 기쁘다. 아산무궁화로 인해 아산시민들이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리라 무척 기대된다”며 “아산시 공무원으로서 아산무궁화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며 구매 소감을 밝혔다. 

양태진 위원장은 릴레이를 이어나가기 위해 다음 주자로 아산시 공무원 노동조합 임승근 회계감사위원장과 최광락 총무과 인사팀장을 지목했다. 또 김진민 부위원장은 이홍군 배방읍장과 아산시청 축구 동호회 이호연 회장(총무과)을 지목했다.

한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2017 시즌 ‘연간회원권’은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사무국,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구입 및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