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어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몸과 마음의 회복을 위한 힐링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그중, 천혜의 자연경관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지는 주말 여행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남해 여수도 겨울철 여행객이 놓쳐서는 안 될 관광 명소로 진남관, 오동도, 금오도, 거북선 체험관, 해양 레일바이크, 해상 케이블카 등 아름다운 바다 풍경 감상과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여수의 밤은 황홀한 일몰 풍경과 형형색색의 화려한 조명, 돌산대교, 여수항이 어우러진 야경이 일품으로 여수 밤바다를 병풍 삼아 맛있는 식사를 즐겨도 좋다.

여수 맛집 ‘용궁횟집’도 현지인이 가장 추천하는 여수 횟집으로 남해에서 갓 잡아 올 린 자연산 회와 해산물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메인 메뉴인 모둠회 주문 시 해삼, 멍게, 낙지, 오징어 등 20여 가지의 해산물을 기본 반찬으로 제공한다.

또한, 깔끔하고 넓은 객실에서 해변을 향한 큰 창을 통해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광어, 우럭, 농어 등 여수 앞바다에서 갓 잡은 자연산 활어회만 판매하고 있다.”며 “부담 없는 가격에 자연산 회와 다양한 해산물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식도락 여행객이라면 꼭 용궁횟집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맛집 ‘용궁횟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