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제적 침체가 이어지며 일정 금액만 지불하면 무한정으로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뷔페와 음식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품질 좋은 소고기를 무한정으로 리필해 먹을 수 있는 안산 중앙역 맛집 ‘소대장’이 주목 받고 있다.

안산 단원구 맛집 ‘소대장’은 신선한 최고급 냉장육을 본인의 양에 따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따르는 소고기 무한리필 음식점이다. 고깃집에서 제공되는 고기의 양이 일정하지 않은 요즘인 만큼, 이곳에서는 안심하고 본인의 양대로 먹을 수 있어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다.

소대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부위는 다양하다. 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항정살과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즐기는 부위부터 특정한 부위까지 보다 다양한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적인 부분에서 훌륭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별미인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추가적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된장찌개, 만두국, 떡국 등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소대장은 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맛집으로, 안산 고잔동, 선부동, 본오동과 같은 일대에서 입소문이 퍼져 가족과 친구, 연인, 동료들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다. 실내도 넓어 송년회와 같은 단체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안산 중앙역 맛집 소대장의 관계자는 “본점에서는 품질 좋고 신선한 냉장육만을 취급하고 있다. 월피동, 초지동, 상록수 맛집을 찾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앞으로도 최고의 재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전해왔다.

‘소대장’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53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