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이 저무는 저녁 시간대가 돌아오면 부천 상동역은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는 직장인부터 먹거리를 찾아 거리로 나온 대학생 등으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많은 사람들이 거니는 거리인 만큼 부천 상동역 인근에는 맛집도 즐비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최근 대중화 된 양꼬치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양꼬치맛집 ‘호갱양꼬치’가 화제가 되고 있다.


부천 상동 양꼬치맛집 ‘호갱양꼬치’는 상동 맛집계에서 단단히 자리를 잡았던 ‘램브로 부천상동점’이 리뉴얼 된 음식점이다. 부천에 위치한 호갱양꼬치는 양고기, 양갈비, 양꼬치 전문 프랜차이즈 본점으로, 10개월 미만의 최상급 양고기를 사용하여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를 제거하였고, 이에 쫄깃한 식감까지 더하여 부천 상동역 양고기, 양갈비 맛집으로써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호갱양꼬치는 주인은 바뀌지 않고 상호만 변경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호갱양꼬치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꼬치 매니아들에게 찾아왔고, 기존 램브로에서 진행하던 이벤트 또한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매월 11일 꼬치류에 한하여 50%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양꼬치데이 이벤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 호갱양꼭치 사진을 인증하기만 하면 음료수 1개를 서비스로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가 기존에 실시됐던 이벤트다.

여기에 상동맛집 호갱양꼬치만의 새로운 이벤트도 더해졌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일요일에는 특정 메뉴(5종)에 한해서 할인된 가격에 양갈비, 양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본인이 선호하는 메뉴를 골라, 정해진 요일에 맞추어 매장을 방문하면 되는데, 요일 별 할인율은 최대 28%까지다.

부천양갈비, 부천양고기로 유명세를 탔던 부천맛집 램브로가 호갱양꼬치로 재단장하며, 많은 사람들이 찾았던 세트메뉴 또한 한층 저렴해지고 구성은 더욱 알차게 바뀌었다. 마약 양꼬치, 원조양꼬치, 양갈비꼬치 또는 소등심꼬치, 온면으로 구성된 A세트의 경우 정가 4만 원에서 3만 5000원으로 상시 할인을 진행 중이다. 세트 메뉴를 주문할 시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양고기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상동양꼬치맛집 ‘호갱양꼬치’의 관계자는 “양꼬치가 많이 대중화되었다지만, 아직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 적잖이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양갈비, 양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호갱양꼬치에서는 본점만의 노하우로 이를 해결하였다”며 “상동양갈비, 상동양고기를 찾아 방문한 고객들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부천상동양꼬치 맛집으로써 더욱 정진하도록 하겠다”고 전해왔다.

한편, 부천양꼬치 맛집 호갱양꼬치에는 건물 내 주차타워 시설이 있어 용이한 주차가 가능하다. 호갱양꼬치 이용 고객 전원에게 1시간의 주차 지원을 해주고, 5만 원 이상 주문 시에는 2시간 주차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해당 업체의 설명이다. 단, 주차 지원 혜택은 내달 1일부터 받을 수 있다.

상동양꼬치 맛집 ‘호갱양꼬치’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