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시 창우동에 위치한 수입 매트리스 창고형매장 오렌지슬립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로 진행 중인 제주도여행 행사가 마감 임박했다.

오렌지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오픈 첫 달 10월에 많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이벤트로 진행한 제주도여행 티켓증정 행사가 최초 200분께 증정계획이었으나 생각보다 너무 빨리 티켓이 소진되어서 추후 구매하시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신규 미국브랜드인 아메리칸스타 론칭에 따른 이벤트로 제주도여행 티켓을추가 구매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본 여행권은 전국 어디에서든 2인 왕복항공권과 럭셔리 요트투어와 잠수함관광 중 택1이며 48시간 렌트 또는 단체관광이 포함되어 있다.현재 티켓 소진은 60퍼센트 완료된 상태다.

본 이벤트 외에도 할인 판매와 시중가 98,000원의 메모리폼 베개 두개, 방수커버 두개, 그리고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유지한다.

템퍼매트리스 외에도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시몬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미국 매트리스를 가격별, 종류별로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고 중간유통 과정이 없어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신혼부부나 매트리스 교환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오렌지슬립 이명원 대표는 "많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실시하는 감사이벤트는 자주 실시할 계획이라 밝혔고,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꾸준히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신규 미국브랜드인 아메리칸스타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