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은 가을정기 ‘Lovely 名作SALE’의 두 번째 주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러블리명작 세일축하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열어 7일부터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햄튼 열센서 웍’을, 60만원 이상 구매하면 ‘테팔 스페셜 멀티’을 감사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휠라스포츠, 휘라키즈 등이 참여하는 ‘휠라 종합대전’을 열고 동시에 이월상품 할인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또 같은 층에서 T.I포맨, 마뉴엘리츠, 메지스 등 남성과 여성 패션 브랜드들이 트렌치코트 등 가을시즌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가을 BEST상품전’을 연다. ‘금강&에스콰이아 구두 특집전’도 함께 진행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르니앤맥코이, 디콘, 스엘라 등이 참여하는 ‘신진디자이너 BEST상품전’을 열어 르니앤맥코이 점퍼를 6만9000원에, 스엘라 울니트카디건을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으로 압소바, 코지가든, 파코라반베이비, 밍크뮤 등 아동유아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임산부의 날 기념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7층 골프매장에서는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 페스티벌’을 열어 블랙앤화이트, 르꼬끄골프, 파리게이츠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캐디백, 보스턴백과 방풍스웨터, 스커트, 골프화 등을 선보인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 여는 ‘횡성한우 축제’에서는 불고기, 국거리, 등심, 채끝 등 한우 인기 부위 초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환절기 보신상품으로 사골과 우족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