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직거래를 12년째 실시하고 있는 웨딩 전문가의 드레스제작실 카페 ‘결혼할까요’는 ‘스드메 129만원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본식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1벌), 메이크업 원장급 이상 보장(2회),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턱시도 무료제공(2회) 등과 스튜디오 촬영(앨범 1권, 서비스 액자 1개), 촬영드레스 2+1벌, 본식사진 앨범 2권, 본식사진 스냅 앨범 1권 등이 제공된다.

이 곳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정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비롯한 웨딩토탈패키지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 비용 없는 다이렉트 웨딩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웨딩 상담 경력 30년의 윤옥현 실장은 “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아 결혼준비 비용을 최대 30∼50%까지 낮출 수 있다”며 가을 웨딩 고객을 위해 기존 250만원에 제공하던 스드메 패키지를 일체 추가비용 없이 129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예비신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드레스 피팅 비용 또한 한 벌 당 만원에 제공 중”이라고 덧붙였다.
결혼할까요 카페에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만 지불하면 디자인 및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웨딩샵 내에 헤어&메이크업 숍이 함께 있기 때문에 예식 당일 번거롭게 이동할 필요가 없다.
 
한편 결혼할까요에서는 결혼 준비에 대한 상식이 부족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예물, 한복 등 각종 혼수를 비롯해 허니문, 예식장, 신혼가구 고르는 방법 및 웨딩박람회 이용 시 주의사항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방문 시 1:1 맞춤상담을 통해 스드메 견적은 물론, 당일 계약 시 무료 예식장도 소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