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팩 전문 브랜드 보염서는 장희빈미안법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천연수제비누 ‘노니비누’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장희빈미안법’은 녹두, 율무, 팥 등 12가지 천연 분말로 이뤄졌다. 이 제품은 일반용/민감용으로 나눠져 피부 상태에 따라 잡티제거를 돕는 기미화장품으로 사용 가능하다.

세트 구매 시 보습관리라인 ‘수로부인미안법’ 병행이 가능하다. 이 천연팩 역시 잡티제거 레이저시술 6개월 후 피부에 휴식을 주기 위한 목적에서 사용할 수 있다.

수로부인미안법 제품은 검은콩, 다시마, 감초, 해초, 톳 등으로 구성됐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천연비누 노니비누는 피부잡티제거 이후 자극 받은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는 클렌징 제품으로, 화학첨가물을 100% 배제하여 만들어졌다.

이와 함께 무방부제 자연재료인 남태평양 열대식물 노니를 활용해 전통방식으로 제조하여, 얼굴잡티제거 전후 병행 사용 가능하다.

보염서 관계자는 “전문 연구진은 기미 없애는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 수로부인, 장희빈, 장녹수 등 옛 미인의 얼굴기미 관리비법에 집중했고, 기미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천연재료를 선별했다”고 말했다.

이어 “장희빈미안법 세트 상품 구매 시 기미제거, 주근깨제거 등의 사용 목적과 피부 민감도를 고려해야 한다”며 “구매 전 고객센터를 통해 개인에 적합한 기미잡티제거 팩을 추천 받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청 및 잡티제거 관련 제품 정보는 궁녀들의 셀프 에스테틱 ‘보염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