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인의동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위치한 일리아스는 예물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예물박람회는 이벤트의 내용을 다양하게 채우고 사은품과 혜택을 대폭 늘리는 개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016년 브랜드별 신상과, 전체적인 유행 흐름, 예산에 맞춘 세트 구성 등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구매 금액별로 어머니 진주반지, 14k주얼리, 14k커플링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 가입 고객에게 추가로 가격할인 혜택을 주며, 모든 고객에게 웨딩커플링 50%할인 및 순금특가제공, 3부다이아몬드 증정 등의 예물박람회 참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슷한 시기에 결혼을 하게 되어 함께 종로예물투어를 나왔다는 위지선(28, 용산구), 김유진(28, 용산구) 씨는 인터뷰 중 “다른 것들은 셀프나 스몰로 진행하기로 했지만 결혼반지 만큼은 잘 맞추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유명 브랜드를 찾아보았지만 박람회에 와보니 자체디자인 결혼반지의 품질과 가성비가 매우 높아 일리아스에서 결혼반지를 맞출 예정이다”며 “계획에 없던 귀걸이 목걸이 세트도 추가로 맞출 예정인데 오히려 예산이 절약되어 기분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예물박람회를 개최하는 일리아스는 종로구 인의동에서 30년 이상 예물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같은 지역에 결혼반지 등의 예물을 직접 제작하는 생산라인을 운영 중이다. 또 주얼리 관련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예물박람회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혹은 홈페이지 가입 고객 가격할인의 혜택은 해당 매장 홈페이지 혹은 전화연결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