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차가버섯은 7월말까지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하나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등 대부분 신용카드로 개인용이면 해당된다. 무이자 할부는 최소 2개월부터 최대 5개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최대 12개월까지 부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무이자 프로그램도 마련해놓고 있다. 삼성카드, 롯데카드는 별도 신청 없이 6~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비씨카드, NH농협카드는 ARS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부분 무이자 할부할 수 있다.

법인카드, 체크카드, 기프트 카드 등은 할부 혜택에서 제외되며 BC마크가 없는 신용카드도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상락수차가버섯은 북위 45도 이상 러시아 극냉지역의 자작나무에서 기생하는 차가버섯을 선별해 가공하는 차가버섯 가공식품 전문업체다.

차가버섯은 다른 버섯과 달리 조직이 바위처럼 딱딱해 가정에서 우려내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섭취하기 불편하고 또 유효성분이 제대로 우러나오지 않아 추출 분말로 가공해서 물에 타서 음용 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고 유효성분 최대한 섭취할 수 있다.

상락수에 따르면 극냉지역의 차가버섯은 다른 지역 제품보다 바깥 껍질이 두껍고, 색이 검고 윤기가 나며, 표면 모서리가 훨씬 날카롭고 바깥껍질과 속살 사이의 속껍질 층이 있어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남쪽에서 자라는 차가버섯은 북쪽에서 자라나는 버섯에 비해 급속하게 성장해 조직이 덜 단단하고 속껍질 층이 존재하지 않으며 유효성분 역시 소량 존재한다.

러시아 정부는 북위 45도 이상 지역에서 자작나무에서 수령 15년 이상 된 차가버섯, 두께가 10cm 이상, 크로모겐콤플렉스 10%이상, 수분함량 14%이하, 상온이나 건조기 이용 건조 시 60℃를 넘어서는 안 되는 것을 1등급으로 규정했고 이러한 1등급 이상의 차가버섯 이어야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시불 결제가 부담되는 고객들을 위해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