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7월 한 달 동안 무료맞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맞선은 만 27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 고객 대상 이벤트이며, 1인 1회만 사용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측은 신청자 대상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 최종 당첨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최종 당첨자들은 학력, 직업, 나이에 따른 1:1 매칭시스템을 통해 무료맞선을 지원받게 된다.

이 업체는 IBA(국제비즈니스대상) 은상, 사회공헌대상,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업체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 개최를 통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홍승표 과장은 “가입기간 최소 5회 매칭 보장 시스템과 더불어 최대 3주마다 매칭을 진행하는 서비스의 차별화를 미혼남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무료맞선 이벤트를 정기 개최하고 있다”면서 “당첨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매칭을 진행할 계획이므로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자신의 이상형, 이성관 등을 자세히 밝혀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담당 커플매니저들은 이벤트 참여 고객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의 인연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무료맞선 문의 및 신청방법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