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7:06 (금)
에어쿠션 순위, 메이크업 할 때 반드시 참고해야 할까?
에어쿠션 순위, 메이크업 할 때 반드시 참고해야 할까?
  • 신혜정
  • 승인 2016.06.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름을 맞아 바캉스 메이크업 인기 아이템 순위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증가로 파우치를 가볍게 하기 위해 에어쿠션을 구매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에어쿠션은 기초 메이크업 제품인 선크림,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퍼프가 내장 된 팩트형 용기에 담아 낸 것이다. 수정 메이크업 용으로 자주 쓰이며, 여러 기초 메이크업이 한번에 가능하다.

제품을 선택하기 어려운 경우 에어쿠션 순위 참고가 도움이 되지만, 각 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수정화장용으로도 적합한 에어쿠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성 피부의 경우 자칫하면 들뜨기 쉬운 타입으로 촉촉한 에어쿠션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된다. 반면 지성피부는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매트한 비비쿠션을 바른 후, 파우더 팩트를 이용해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커버력 좋은 제품이나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기능성 에어쿠션들이 출시되면서 외출용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받은 브랜드의 TS 미라클 매트 쿠션이 있다. 미라클 매트 쿠션은 번들거리기 쉽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지성 피부 전용 제품이다. 티트리, 프로폴리스 등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 하다. 

이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3중 기능성 쿠션이다. 피부 요철 및 넓은 모공과 칙칙한 피부 톤 보정, 번들거리는 피지를 케어해주어 오랜 시간 동안 보송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여행을 떠나기 전 메이크업을 위해 에어쿠션 순위를 참고하려 한다면 자신의 피부타입을 먼저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휴가지는 도시에 비해 습도도 높고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