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모국어가 아닌 언어를 능숙하게 말할 수 있게 되는 것은 너무나 어려운 일이다. 특히 영어회화 학원이나 전화영어, 1대 1 과외 등은 투자하는 비용이나 시간 대비 효과가 체감되지 않아 꾸준히 공부를 이어나가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특히, 영어에 자신감이 없는 영어회화 왕초보자들은 누군가에게 영어로 말을 해야 한다는 것에서부터 부담감을 느끼고 공부를 포기하게 되기 쉽다.
 
다행스럽게도 영어회화도 인터넷 강의로 수강하는 시대가 열렸다.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무한 반복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학원이나 과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들도 큰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업계에서도 이에 발맞춰 알뜰족들을 공략한 프로모션을 속속 내놓고 있다. 소셜커머스 등의 유통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 티몬 왕초보 영어회화 부문 1위, 누적 판매량 16,130개를 돌파한 기초영어회화 인강 브랜드 야나두에서도 6월 한정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수퍼 패키지’를 선보였다.

수퍼패키지는 발음교정과 영작문, 단어를 비롯한 기초영어회화 인강 전 강좌를 PC와 모바일에서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 혜택으로 교재와 8만원 상당 블루투스 헤드폰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199,900원에서 3만원 즉시 할인의 기회도 제공하므로, 최저 169,900만 원에 1년간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다.

특히, 짧고 압축적인 10분 강의,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트레이닝 시스템, 내 수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맞춤형 커리큘럼 등 3 시스템으로 회화는 인강으로 공부하기 어렵다는 인식을 깨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번 동일한 프로모션이 아닌, 조금이라도 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면서, “올 여름 영어회화 공부 계획이 있다면, 야나두 수퍼 패키지로 부담 없이 시작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많은 정보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사이트에서 야나두를 검색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