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마이스쿨(대표 최진기)이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패키지> 및 <역사 속 지혜와 교훈 패키지> 수강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두 강의는 모두 ‘재미있는 역사 강의’로 유명한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의 재치 있는 입담과 신선한 역사 해석이 더해져, 쉽고 재미있는 역사 공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518년 조선의 역사를 학습할 수 있는 <조선왕조실록 패키지>는, 조선 왕조의 흥망성쇠를 따라가며 권력의 비정한 원리와 영웅들의 비범함을 확인할 수 있다. 500년 역사에 깃든 사랑과 배신, 눈물, 욕망을 통해 인간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현재를 살아가는 통찰이 가능하다.

강의 수는 20강이며 60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기본 수강료에서 15% 할인된 금액인 71,400원으로 강좌를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역사 속 지혜와 교훈 패키지>는 역사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지혜와 교훈을 배울 수 있다. 혁신, 도전, 시대정신과 창조, 의지 총 4개의 강좌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로, 기본가 120,000원에서 55% 할인된 가격인 5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29강으로 구성되며 수강 가능한 기간은 총 120일이다.

오마이스쿨 관계자는 “역사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재차 강조되면서, 최근에는 취업 및 국가시험에서도 한국사 과목이 합격의 당락을 좌우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방학을 맞아 역사 공부를 계획했던 이들에게 이번 할인 혜택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뉴스에서 분사한 이러닝 교육회사 오마이스쿨은 철학, 역사, 문화, 정치, 경제, 생활 등 폭넓은 지식의 장을 제공하며 인문학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진기, 설민석, 진중권 등 국내외 석학들의 전문강좌는 물론, 실용성에 기반을 둔 강좌 개설로 다양성을 확보한다. 모바일 어플과 네이버 TV캐스트, 카카오페이지 등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