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이 드라이에이징 숙성한우 등심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 방문 고객은 500인분 소진 시까지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150g)’을 1만 5천원의 특별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품목에는 40일 숙성 드라이에이징 공법이 적용되었다. 이 숙성기법은 도축 후 육류를 진공포장을 하지 않고 공기에 그대로 노출시킨다. 이 과정에서 저장 온도는 1~3℃, 습도 70~80%, 통풍이 원활한 환경을 유지해야 한다. 

업체 측은 마블링 없는 부위를 활용해 소고기 본연의 감칠맛을 살리는 이 과정을 거치면 고기가 부드럽게 씹힌다고 밝혔다.
 
아울러, 특가이벤트 참여 고객을 포함한 전 방문객은 365일 무한리필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 매장의 무한리필 서비스 품목은 영월 주천 대표 향토음식 막걸리와 가마솥에 직접 끓인 사골국물로 구성돼있다.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다하누중앙점 관계자는 “연 150만 명이 다녀가는 한우관광1번지로서 드라이에이징 숙성 기법을 대중에 알리기 위해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한우 육회 특가 행사 쿠폰을 게시하고 있으므로 이를 활용해 외식비 부담을 덜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하누중앙점은 매장 새단장을 기념해 낮 12시~1시 동안 다트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복불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경품은 한우 등심 1팩 및 육회, 육사시미, 곰탕 등이다. 이벤트 문의 및 주문 안내는 대표전화 또는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