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한달간, 여름방학을 맞아 UNC유학에서 어학연수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학생비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며, 출국일에 상관없이 학원 선택과 등록기간은 본인이 정할 수 있다.

방학기간 여유로운 시간을 이용해서 무료상담 및 등록을 혜택과 함께 진행 할 수 있으며, 그 혜택으로는 호주, 필리핀 학교 입학 등록 수수료 면제, 항공 발권 및 보험가입 대행 수수료 면제, 호주현지 정착 및 케어서비스 제공, 출국전 오리엔테이션 제공, 얼리버드 고객 전용 최대 학비할인, 보조배터리 및 텀블러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호주유학 어학연수를 위한 호주 학교정보는 물론 7월 1일부터 새롭게 바뀌는 호주 비자 법, 호주유학 후 이민에 이르는 다양한 상담이 이루어지며,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서 직접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경험한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 성공하는 워킹홀리데이 정보가 제공된다. 6개월~1년 정도 호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도 각각 상담은 1:1로 진행이 된다.

필리핀어학연수 또한 학비할인혜택과 입학 등록 수수료 면제, 항공권 발권 및 보험가입 대행,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 제공, 보조배터리 및 텀블러 제공 등 동일하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여름방학 등록 이벤트는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한달간만 진행하기 때문에, 방학기간을 이용해서 등록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가 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상담은 UNC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