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공부의 신’ 윤민수 원장이 운영하는 팡스터디가 여름 방학을 맞아 자기주도학습법으로 14시간 공부하는 썸머스쿨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방학 캠프에서는 팡스터디 윤민수 원장이 자체 개발한 30분 계획표를 이용하여 학습의 집중도를 높임과 동시에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공부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30분 계획표는 사람의 집중력이 초기 집중하는데 5분, 집중시간 20분 그리고 다시 집중이 흐트러지는데 5분이 걸리는 알고리즘에 착안해 개발한 공부계획표다.

스스로 공부하면서 모르는 부분은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헬퍼 선생님들의 1:1 도움을 받아 해결하며, 조별 배치된 선생님께 의해 철저한 밀착관리를 받아 학습 플랜을 세울 수 있다.

특히 선생님들의 멘토링 강의로 장시간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다시 한번 용기를 얻어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서포터할 예정이다.

팡스터디 윤민수 원장은 “학생들은 하루 14시간 동안 오로지 공부만 하는 이번 캠프에서 장시간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지구력, 자기주도학습,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 성취감 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본 캠프는 7월 24일 ~ 8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캠프 참가신청은 팡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하면 된다.

한편 지난 8년 동안 16회 개최된 팡스터디 썸머스쿨 캠프는 3,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서울대 및 명문대에 2,000명 이상 입학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중학교 1학년~고등학교 3년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매년 인원이 마감이 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