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업체 정직한친구들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맞이 이벤트는 건강차 (깔라만시, 모링가차, 핑거루트 등)티백을 5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아이스보틀을 증정하는 형식의 이벤트이다.

정직한친구들의 티백종류는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원 재료 고유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고,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단골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라인 중 하나라고 업체측 관계자는 말했다.

이 업체의 티백 같은 경우 나일론 재질로 만들어진 티백이라 여러 번 우려 낼 수 있으며, 삼각형 모양의 티백으로 만들어져 투과율이 높은 게 특징이다.

정직한친구들 유재청 대표는 “지방분해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는 재료들로 만들어져 물 대신 차로 질리지 않고 맛있게 꾸준하게 마실 수 있어 여성 구매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면서 “이른 더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라는 의미로 이런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말했다.

현재 정직한친구들은 구기자, 우엉, 모링가, 깔라만시 등 티백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외에 사과즙, 양배추즙 등의 즙라인, 아로니아파우더, 마키베리파우더 등의 파우더라인, 유기농아로니아 원액라인 등 총 24종의 다양한 건강식품 종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은 자사몰과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