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망고(에스에스망고)’는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국내 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문 왁싱 기술을 비롯해 반영구화장, 속눈썹, 스킨케어 등 토탈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SS망고’는 앞서 중국 북경, 절강성, 복건성, 강소성, 상해, 중경을 비롯해 심천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교육 합작 사업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컨투어 메이크업 시 사용되는 색소를 천연색소로 사용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 자체 개발 반영구화장 기기 및 기술로 중국 시장 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재 국내에서는 대구 본점, 경북 구미 지점에 이어 부산 해운대점에 문을 열고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베이직코스부터 스킬업코스까지 다양한 코스로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 전문 교육을 제공하며 전문 인력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SS망고 관계자는 “반영구화장 전문 아카데미이자 한국식 컨투어 메이크업의 대표 브랜드로서 국내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중국 시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뷰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S망고’는 지난달 열린 ‘대구뷰티엑스포 2016’을 통해 반영구화장 세미나를 단독으로 개최하며 국내 반영구화장 분야의 우수 브랜드로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