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전문 순대국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이 매주 목요일마다 순대국창업 사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계경순대국의 순대국창업 정기 사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3시, 천호동에 위치한 계경순대국 본사에서 열린다. 6월의 경우 16일, 23일 30일에 개최된다.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 해당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해당 정기 사업설명회에서는 계경순대국 전반에 대한 설명부터 소자본창업식 식당창업의 전망, 창업아이템으로서의 순대국밥 등을 다룬다. 이와 함께 순댓국 식당창업 후 순대국맛집을 위한 매장운영 노하우, 국밥전문점의 경쟁력 신장 방안 등이 언급될 수 있다.

이외에 창업지원 혜택 안내 및 순댓국 국밥전문점 창업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계경순대국 관계자는 “자사로부터 순대국창업 관련 문의를 요청하는 예비 식당창업자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창업아이템으로서 순대국밥이 약 70%에 해당하는 마진율을 취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추세가 현재 식당창업 트렌드인 소자본창업과 맞물려 소자본창업 방식으로 순대국밥 전문점 창업을 계획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경순대국은 평균 외식비용 대비 경제적인 가격으로 순대국을 선보여 순대국맛집을 지향하는 순대국프랜차이즈다. 다양한 고객층을 수용하기 위한 24시간 매장 운영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전 메뉴를 완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한다. 이에 가맹점에서는 전문 주방인력이 필요치 않아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며, 소비자에게 일정한 맛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