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드벨로가 여드름피부관리 클렌징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드벨로가 신규 출시한 여드름피부관리 클렌징폼은 마일드한 세정에 초점을 맞춘 저자극 트러블케어 세안제품으로, KFDA(식품의약품안전청)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다.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 제거를 주목적으로 하며, 보습작용이 있다. 메이크업 제거를 비롯해 일반적인 세안에도 활용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피부트러블 관리를 위한 살리실산이 첨가되어 있다. 이에 여드름 등 경미한 피부질환이 있는 피부에 사용하기 적절하며, 자극이 적어 건·지성피부, 민감성피부인 사람들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 및 보습에 기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위트아몬드오일, 감초추출물 등의 피부 친화적 자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 자연추출물들은 피부 자극이 적으며, 향균작용 및 수분증발방지,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피부 영양 및 수분 밸런스를 조정하고 수분손실을 줄이는 세라마이드, 유·수분 피부밸런스를 조절하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세안 후 보습력 강화를 위한 판테놀 성분도 첨가되어 있다.

닥터드벨로 클렌징폼은 제품 안전성을 검증받기 위해 각종 테스트를 거친 바 있다. 유해성분 첨가유무 테스트를 통해 메탄올, 벤젠 등 22가지 유해항목 미검출 판정을 받았다. 또한 피부 첩포 시험에서 평균 피부 반응도 0.00을 기록해 무자극 제품임을 입증했다.

닥터드벨로 관계자는 “닥터드벨로 클렌징폼은 여드름치료 중에도 이용 가능한 여드름관리용 세안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정력을 통해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함유된 살리실산으로 피부트러블을 관리해 여드름치료에 일조하기 때문이다”며 “여드름관리에 적합한 해당 신제품이 대중들의 폼클렌징추천에 꼽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당분간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드벨로는 유아용화장품(아토바스앤샴푸, 아토로션, 수딩젤), 탈모제품(탈모샴푸, 탈모트리트먼트) 등 각종 상품을 출시한 바 있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에 대한민국 브랜드선호도 1위와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