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본사 확장이전을 기념하여 무료맞선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료맞선 이벤트 참여 신청 마감 기한은 오는 30일이며,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참여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담당 커플매니저는 신청자 대상 신원인증 절차와 인터뷰를 진행해 최종 참석자를 선정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학력과 직업, 결혼경력, 나이에 따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매칭 시스템이 적용된 ‘1인 2회 무료맞선 이용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측은 협찬을 통해 참석자에게 비비안 체형주사 1회 체험권, 메디짐 EMS체험 1회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용기 있는 사람이 사랑을 얻는다는 말처럼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이성을 만나보려는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본사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이성을 만나길 원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상담 요청에 부응하여 접근성이 비교적 높은 신사역 출구 인근으로 3번째 본사 확장이전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확장이전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매칭에 대해 막연한 호기심을 갖고 있던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므로 솔로 생활에 지친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