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머니투데이 주관 ‘2016년 상반기 히트상품’에 천연화장품 전문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시카트리 탈모샴푸가 선정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갈수록 높아지는 미세먼지 농도 등으로 현대인들의 두피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가운데, 천사연구소의 시카트리샴푸는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천연샴푸로 시카카이추출물, 어성초, 자소엽, 녹차 추출물 등이 주성분이며 탈모의 원인이 되는 DHT농도 수치를 억제해 모근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모발이 빠지지 않도록 예방효과를 주는 천연 탈모방지샴푸이다.

또한 천사연구소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에 걸맞게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제품 판매수익의 일부를 세이브 더 칠드런, 한끼의 식사기금, 굿네이버스 등에 기부 하는 등 환경 및 도움 캠페인에도 앞장서고 있어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6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 

2016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는 ‘시카트리 천연샴푸’ 이외에도 삼성전자 '노트북 9 메탈', 종근당건강 '차가버섯 농축액', 롯데칠성 '트레비', 사조해표 '안심따개 참치캔', LG전자 '휘센 듀얼 에어컨' 등 25개 기업들이 이름을 올렸다.

올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은 ‘고객의 니즈’를 생각하고 이에 맞춰 기술, 서비스 등의 혁신을 시도하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불황속에서도 판매량은 꾸준히 유지 또는 증가하고 있어 제품력을 인정받는다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되고 있다.

현재 천사연구소는 2016 히트상품 선정기념으로 헤어케어, 바디케어, 스킨케어 제품 최대 57%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천사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