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이 병원코디네이터, 커피바리스타 등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현재 선착순 5000명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기업 홈페이지 회원가입 과정에서 추천인 공란에 ‘STUDY’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 시 방과후지도사,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등 도합 40종 민간자격증 교육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큐넷 자격증 보유 구직자, 내일배움카드 이용 직장인 등 민간자격증 취득 의향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100% 온라인수업, 온라인시험으로 방과후지도사, 커피바리스타 등의 민간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교육기업이다. 해당 기업에서 다루는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병원코디네이터 등의 40종 민간자격증은 국가지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1급 전문자격증이다.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자사는 ‘선진 교육, 글로벌 전문가 양성’이라는 목표 하에, 자격증 추천에 따른 민간 자격증 종류별 교육서비스를 이벤트로 무상 제공 중이다”며 "무료수강 이벤트를 통해 큐넷 자격증 보유자, 내일배움카드 이용자 등 다양한 사람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민간자격증을 취득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올해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대중들의 자격증 추천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자격증 종류별 교육서비스를 도입한 것이 수상 이유로 꼽힌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