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자사 플래그쉽 모델 ‘카이’ 포함 6종 렌탈판매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오는 8일 저녁 8시40분부터 9시 35분까지 총 55분간 NS홈쇼핑에서 안마의자렌탈 안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홈쇼핑에서 공개할 안마의자 상품은 TV CF 동일 모델인 ‘카이’와 델 피오레, 휴젯, Q9+, T9 및 i7이다. 

이날 홈쇼핑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은 전국 25곳 안마의자전시장에서 전시 중인 2016년형 안마의자의 기능과 디자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홈쇼핑안마의자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은 설치비를 비롯한 가입비, 배송비, 보증금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마의자렌탈 약정기간은 총 39개월이며, 이 기간 동안 무상 A/S가 지원된다.

또한, 하나제휴카드를 이용해 월 렌탈료를 결제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업체 측은 NS홈쇼핑 방송 중 상담예약 접수를 남기는 고객에게 3일 이내에 안마의자순위 및 가격에 대한 자세한 렌탈 상담을 제공할 방침이다.

상담 예약 후 안마의자전시장 직영점을 방문해 무료체험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 측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방송을 통해 많은 시청자 분들이 자체 R&D연구소 기반의 헬스케어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초여름 날씨에 피로감이 쌓인 전 세대가 피로를 회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 개발과 서비스 향상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자사는 홈쇼핑 이용 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 리홈쿠첸 압력밥솥(10인용)을 제공할 계획”이라면서 “8일 NS홈쇼핑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