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이 되면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지를 놓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대학생들은 방학을 앞두고 MT(엠티)를 위한 펜션 물색이 한창이다.

서울이나 수도권에 생활권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가까운 거리에 있고 대중교통으로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가평으로 행선지를 정하고 있다. 특히 수상레저 시즌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기기 좋은 가평은 빼놓을 수 없는 여름철 휴가지 중 하나다.

꼭 여름 휴가가 아니더라도 수상 레져 문화가 확산되면서 회사 야유회나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가족 여행을 위해 수상 레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팬션이나 리조트를 찾아 여행 코스를 짜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해외 리조트와 비슷한 형식으로 숙박 시설과 수상 레저를 함께 제공하고 다양한 먹거리들과 주변 관광지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형식의 서비스가 제공되기도 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예를 들어 가평 최대 규모의 객실을 보유한 ‘클럽피쉬리조트’는 수상 스키, 웨이크 보드 등을 레벨에 따라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런 수상레저 강습을 비롯해 다양한 수상 놀이 기구 중 3가지를 골라 탈 수 있고 숙박 및 식사 등이 포함된 1박 2일 워터홀릭 패키지 할인 상품도 두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클럽피쉬’에서는 역동적인 모터 보트 및 차분하게 즐기기 좋은 럭셔리 파티선도 구비되어 있어 수상 레저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